코지마 _ 나만의 뉴진스 (NEW JEANS) 만들기 _ 청바지 체험여행

오카야마는 일본 소도시 여행에서도 단연 추천할 수 있는 지역입니다.

오카야마을 소개하는 슬로건도 ‘일본의 아름다운 역사와 현대성’ 입니다.

그리고 코지마의 청바지 체험여행 뿐만 아니라 구라시키 미관지구에는 흰 벽과 창고가 늘어선 에도 시대의 거리를 산책하고 역사적인 건물에서 차와 쇼핑을 즐기기 위해 많은 방문객이 찾아가고 있습니다.

오카야마 고라쿠엔은 일본 3대 정원 중 하나로 인기 있는 관광 명소입니다.

근처에는 검은색 외관으로 인해 ‘까마귀 성’이라는 별명으로 알려진 오카야마성 ( 눈으로 보시는 것으로도 충분 ^^ ) 이 있습니다.

오카야마는 ‘과일 왕국’이라 불리며 복숭아, 머스캣 포도 등의 과일 재배로 유명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흔하지 않은 디저트인 과일 파르페를 꼭 맛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코지마 인근의
구라시키 미술관과
미관지구의 산책도좋습니다
<–구라시키가는법

 

 

청바지 도시
오카야마의 코지마

 

 

현재 시점 청바지 업계에서 큰 존재감을 과시하는 오카야마 데님의 매력을 배울 수 있는 체험형 관광 시설이 코지마에 있습니다.

코지마의 데님 전문 메이커가 만든 박물관. 내부에는 다양한 종류의 청바지 관련 자료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코지마는 청바지 생산이 중심인 도시이기 때문에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청바지 제조업체 방문, 청바지 제작 워크숍, 주문 제작 청바지 등 이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활동이 많이 있습니다.

이곳은 방문객들이 배우고,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관광 명소입니다.

 

질좋은 청바지를
판매하는 매장이 많아
인기가 많은 곳

 

코지마는 국내 청바지 생산의 발상지이자 높은 기술을 바탕으로 일본 데님의 성지로 유명합니다.

코지마 청바지의 가장 큰 특징은 소재 입니다.

자신에게 꼭 맞는 독특한 데님을 찾아 국내외 관광객들이 코지마를 방문합니다.

약 400m 길이의 거리
[코지마 진즈 스트리트] 에는
코지마산 청바지 브랜드가 늘어서 있으며, 주변에는 잡화점과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거리의 여러 가게와 체험장에서 청바지 가공, 인디고 염색, 오리지널 청바지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워크숍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방문객은 고지마 시티 오브 청바지(Kojima City of Jeans) 1일 버스 패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ETTY SMITH JEANS
MUSEUM
베티 스미스 진즈
뮤지엄

코지마 진즈 스트리트에서는 살짝 떨어져 있지만 베티 스미스 청바지 박물관을 추천 합니다.

주소는 오카야마현 구라시키시 고지마시모노초 5-2-70 ( 5 chome 2-70 )

청바지 수선, 스타일리시한 디스트레싱, 단추/리벳 고정, 작은 물건 만들기(휴대폰 스트랩 등) 등 실습 워크숍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40년 전 창고를 개조하여 만든 아울렛 매장에서는 규격 외의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지마 청바지 도시 1일 버스 패스를 이용하면 당일 박물관과 고지마 청바지 거리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울렛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의외의 득템기회를 가져올지도 모릅니다.

 

베티 스미스는

 

1962년에 일본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이 시기는 일본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던 시절로, 청바지는 그 시대의 젊은이들에게 자유와 반항의 상징이었습니다.

베티 스미스는 이런 시대 흐름을 잘 타고나가며, 일본 내에서 청바지의 인기를 이끌어 나갔습니다.

베티 스미스는 초기에는 직접적인 미국 스타일의 청바지를 제조하였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그들은 자신들만의 독특한 청바지 스타일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베티 스미스는 일본의 청바지 브랜드 중에서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으며, 그들의 제품은 일본 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오카야마 청바지의
큰 부분

 

베티 스미스 본사는 일본의 오카야마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지역은 청바지 제조에 필요한 전통적인 장인 기술과 혁신적인 기술이 결합된 곳입니다.

베티 스미스의 공장도 같은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공장에서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청바지를 제조하며, 이를 통해 그들의 제품이 뛰어난 품질과 독특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 공장에서는 지속 가능한 생산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며, 이를 통해 그들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베티 스미스의 제품이 단순히 패션 아이템이 아니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선택임을 보여줍니다.

 

매력적인
브랜드 전략

 

그 이후로 베티 스미스는 계속해서 성장하며,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의 청바지를 제공하였습니다.

그들은 항상 시대의 흐름을 읽고, 소비자의 취향과 요구를 반영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하였습니다.

또한 베티 스미스는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그들의 노력을 통해, 패션 산업의 미래 지향적인 모델을 제시하였습니다.

그들은 환경 친화적인 재료를 사용하고, 생산 과정에서의 환경 오염을 최소화하는 등 여러 방법을 통해 지속 가능한 패션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베티 스미스는 그들의 역사를 통해 청바지 산업의 선구자로서의 역할을 계속 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들의 제품은 패션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동시에,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선택이기도 합니다.

 

제품의 퀄리티와
스타일

 

‘베티 스미스’는 청바지에 대한 깊은 이해와 탁월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청바지는 뛰어난 핏과 내구성, 그리고 편안함을 모두 충족시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브랜드의 핵심 가치는 ‘일상의 삶을 아름답게, 편안하게’라는 슬로건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티 스미스’는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의 청바지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개인적인 취향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는 브랜드의 다양성과 유연성을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이 브랜드는 또한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그들의 노력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들이 ‘베티 스미스’ 제품을 선택함으로써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동시에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의미합니다.

‘베티 스미스’는 그들의 뛰어난 청바지와 함께, 패션에 대한 깊은 이해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일본의 청바지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의 청바지는 단순한 의류가 아닌, 일상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도구입니다.

이렇게 ‘베티 스미스’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품질의 제품과 함께 삶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본 소도시 여행의
매력 발견

 

오카야마는 큰 기대 없이 여행했던 지역이었지만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매력으로 가득했던 곳 이었습니다.

일본의 아름다운 역사와 현대성을 동시에 체험하기에 좋은 장소였고 여타 관광지에서 볼 수 없는 고즈넉함과 여유로움이 가득 했었습니다.

특히 청바지 박물관에서의 경험은 다른 분들에게 소개하기에 충분한 요소들이 있었습니다.

‘일상의 삶을 아름답게, 편안하게’ 라는 슬로건이 잘 와 닿는 여행지 였습니다.

코지마에서 나의 뉴진스를 만들면서 또는 구입해 보면서 오카야마 _ 구라시키 _ 코지마의 매력에 조금 더 액센트를 줘 봅시다.

 

다른 행사들

 

코지마 주변의 가을 행사들도 많이 개최되고 있었습니다. 계획하시는데 참고가 되시면 좋겠습니다. ^^

 

행사문구 번역~~

\2023가을 코지마 페스티벌 #せんいさい 에 와 주세요/

11월 11일(토)·12일(일)에 보트 레이스 코지마에서 “2023가을 코지마 페스티벌 #せんいさい ”을 개최!
명물 즉매 대 텐트 마을・음식요코쵸 외, 각종 이벤트로 여러분의 행차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지마

4 thoughts on “코지마 _ 나만의 뉴진스 (NEW JEANS) 만들기 _ 청바지 체험여행”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