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바시 토요 이자카야 기타신치 에서 토자이선 타고 가기 (3정거장)

우메다 지역에서 교바시로 이동해서 이자카야 토요를 찾아가 보는 이야기 입니다.

[ 이자카야 토요 ]는 넷플릭스 길위의 셰프들에 출연해서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가게 입니다.

이자카야 토요 부근에는 오사카선과 jr 토자이선 ( tozai line)  케이한선 모두 세개의 라인이 지나갑니다.

그러나 여행자는 보통 우메다 지역에서 찾아가는 경우가 많아서 우메다 지역을 기준으로 이야기 합니다.

우메다의 jr 토자이선 ( tozai line ) 기타신치 역 지하는 [ 오사카역 앞 제2빌딩 ]과 [ 오사카역 앞 제3빌딩 ] 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여기 지하 상가에 한식당 아리랑 도 있고 작지만 100엔샵 ( 1000 원샵 )도 있습니다.

우메다의 현지인 맛집
함박스테이크와 우동집
찾아가시는 법을
설명해 두었습니다
 <—링크

연결되어 있는 빌딩인 오사카역앞 제2빌딩과 오사카역앞 제3빌딩을 일단은 기억해 두고 시작합시다.

우메다

고베를 여행하는 패스와
버스를 이용하는 쉬운 방법을
설명해 두었습니다
 <—고베 패스이용은 이렇게

 

우메다 에서
jr 토자이선
( tozai line )
기타신치역 찾기

 

우메다에서 jr 토자이선 ( tozai line ) 기타신치역은 우메다 지하상가 구역의 제일 남동쪽 아래에 위치 합니다.

그래도 구글맵에서 안보이시면 [ 오사카역 앞 제2빌딩 ]과 [ 오사카역 앞 제3빌딩 ]을 찾으시면 바로 근처에 기타신치역 이 있습니다.

기타신치역은 동쪽출구가 [ 오사카역 앞 제2빌딩 ] 과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 오사카역 앞 제2빌딩 ] 을 찾으시면 지하를 통해 바로 기타신치역으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길 묻기

 

 

우메다 지하는 구글맵이 오작동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상으로 이동해서 길을 찾은다음 다시 기타신치역 입구 지하로 내려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비가 오거나 추운 날씨에는 지상으로 가기 애매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단 오작동을 일으키는 핸드폰을 손에 들고 있는 상황을 가정하고 설명하겠습니다.

우메다 지하상가 남동쪽에 위치한  jr 토자이선 ( tozai line ) 기타신치역이 목표지점 입니다.

그럼 현지인이나 인포메이션에 물어봐야 겠죠? 인포메이션에는 영어나 한국어로 ‘ jr 토자이선 ( tozai line ) 기타신치 ‘ 역 이라고 이야기 하면 어떻게든 알려줄 것 입니다.

하지만 현지인은 모르는 경우도 많고 관광객도 많아서 실패할 확률이 많지만 그래도 현지인으로 판단되는 분에게 이렇게 물어 봅시다

” 스미마셍 오사카 에키 마에 다이 니 비루오 사가시테 이룬 데스가 ? ”

오사카 에키 마에 -> 오사카역 앞 //
다이 니 -> 제2 //
비루 -> 빌딩 //

그렇습니다………..

‘ 오사카에키마에다이니비루 ‘  – >  ‘ 오사카 역 앞 제2빌딩 ‘  입니다.

이 부분이 포인트 입니다.

이 단어만 알면 기타신치역 찾기는 50퍼센트 이상 완성입니다.

빌딩을 ‘비루’ 라고 하는데 이 단어를 모르고 있으면 절대 들리지 않고 말하기 힘든 단어거든요. 비루? 빌딩?

잘 와 닿지 않습니다.

” 스미마셍 오사카 에키 마에 다이 니 비루오 사가시테 이룬 데스가 ? “

 

 

오사카 역 앞 제2빌딩

 

 

[ 오사카역 앞 제2빌딩 ]과 [ 오사카역 앞 제3빌딩 ] 근처에 오셨다면 jr 토자이선 ( tozai line ) 기타신치역 으로 이동하는 이정표는 비교적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고개를 들어 윗 쪽으로 시선을 돌리면 기타신치역 방향을 이정표에 적어둔 경우가 많습니다.

몰라서 다시 지나가는 분에게 기타신치역을 물으셔도 가깝게 위치해 있는 역이라 많은 분들이 곧바로 가르쳐 줄 확률도 점점 높아지고요

……………………………………..

이제 [ 우메다 ] 에서 [ 교바시 ] 로 이동합시다.

 

 

jr 토자이선
( tozai line )

 

 

오사카 우메다 지역에서 교바시역으로 이동하는 가장 쉽고 환승없는 루트는 토자이센 (일본어발음)  입니다.

jr 토자이선 ( tozai ) 선 을 타고 jr 교바시 역으로 기차를 타고 세정거장 이동합니다.

jr 토자이선 ( tozai ) 기타신치역 -> 오사카텐만구역 -> 오사카조기타즈미역 -> 교바시역 입니다.

탑승하실때 오사카텐만구 방향의 기차를 탑승하시면 됩니다.

물론 헷갈리실때는 근처에 있는 분께 ‘교바시?’ 하고 물어 보시면 됩니다.

 

 

교바시역에서 3분

 

 

기타신치

 

교바시 역에 도착하셨다면 북쪽 출구를 이용합니다.

북쪽 출구에서 나오시면서 우회전 합니다.

우회전 하자 마자 아케이드 길을 따라서 쭉 직진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구글 맵은 살짝 계단이 있는 우측의 골목길을 최단거리로 안내해 줄텐데 그 경로를 따라 가셔도 됩니다.

현지인에게 물어보셔도 좋구요.

기타신치

 

 

토요의 매력

 

 

이자카야 토요는 넷플릭스 방송으로 유명해 지면서 외국인들이 엄청 많이 방문하는 가게 입니다.

대머리 사장님이 맨손으로 불위에서 불쇼를 벌이며 참치를 구워냅니다.

토치로 불쇼를 하는동안 얼음물에도 손을 담구며 비명처럼 외쳐가면서 참치를 구워내는 진귀한 구경거리도 있습니다.

외국인 손님이 많다보니 영어 메뉴판도 있습니다.

재료의 신선도가 좋아서 만족도가 높기도 하고요

술은 셀프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돌아올때는 역순으로

 

 

우메다로 돌아올때는 역순으로 돌아 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 오사카역 앞 제2빌딩 ]과 [ 오사카역 앞 제3빌딩 ] 을 찾아서 나오시면 됩니다.

[ 오사카역 앞 제2빌딩 ]과 [ 오사카역 앞 제3빌딩 ] 에는 아리랑 이라는 한식집도 있고 여행에서 혹시 못 챙겨서 사야할 것들을 살 수있는 100 엔 샵도 있습니다.

100엔샵은 제3빌딩 지하2층 입니다.

아리랑은 제2빌딩 지하 2층 입니다.

단순히 우메다에서 100엔샵 만을 찾아서 헤메기 애매할때 후다닥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식이 생각나실때 정보가 있으시면 번뜩 떠 올리시면 될 듯 합니다.

[ 오사카역 앞 제2빌딩 ]과 [ 오사카역 앞 제3빌딩 ]은 우메다에 있지만 비교적 현지인들이 많은 공간 입니다.

찐 로컬 분위기 다시 말해서 오사카의 직장인들이 즐기는 장소이기 때문에 현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우메다 지하에 다른 가게는 없나? 여기로~

오사카에 쇼핑은 100엔샵이 최고지~~ 

[오사카 백엔샵을 링크해 정리해 두었습니다.]

 

마무리

 

여행의 대부분은 이동에서의 어려움이 큰 부분 체력을 소진 시킵니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까 해서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왁자지껄한 도시 관광에서 체력을 조금이나마 아낄 수 있는 동선을 찾고 현지인과 어울릴 수 있는 장소를 선택하기가 쉬운 편은 아니지만 설명해 드린 내용을 한 번 읽어 보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안전한 여행 하시고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보너스 치맥)

그냥 우메다에서 치킨에 맥주로 마무리 하고 싶을때….

 

Nyumyunhen Sonezakiten
ニューミュンヘン 曽根崎店
Kita Ward, Sonezaki, 2 Chome−13−17 渡辺ビル 1F

 

뉴뮌헨 이라는 가게 입니다.

 

삿포로 생맥주가 시원합니다.

제법 유럽의 술집 분위기가 있습니다.

튀김류 한 두 가지와 소시지 같은 안주와 맥주 한 두잔을 마시기에 아주 좋은 가게 입니다.

우메다 지역의 동쪽 츠유노텐 신사에서 북쪽으로 뻗은 오하츠텐진도리 상점가에 있습니다.

히가시 우메다역 6번 출구가 제일 가깝습니다.

기타신치

 

 

 

3 thoughts on “교바시 토요 이자카야 기타신치 에서 토자이선 타고 가기 (3정거장)”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