킷테 kitte 마루노우치 도쿄역 무료전망대 _ 현지인 맛집 ( 도미 라면 )

도쿄역이 초행이신분들은 도쿄역 건축이 볼 만하다던데,,,

일본 기념품 쇼핑은 도쿄역 지하상가가 최고 라던데,,,

야경도 여기가 좋다던데,,,

킷테 야경이 좋다던데,,,

여러가지 정보를 알고 오십니다.

그런데 막상 공항에서 기차로 도착하시면 지하를 빙글빙글 헤메다가 지치시기도 하고 아니면 다른 일정에 바빠 서둘러서 다음 스팟으로 이동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음 먹고 도쿄역 주변을 돌아보실 계획이시라면 앞에서 소개해 드린 아래내용

 

 

아래링크로 더 유용한 정보도 챙겨보세요

도쿄역 야에스 마루노우치
공간설명과 간단한 주변
개념을 정리하여
두었습니다

 

 

위의 링크를  보시고 돌아오시면 조금 더 이해가 쉽게 됩니다.

차분히 도쿄역을 보시고 싶은 경우 추천드리는 하나의 스팟이 있는데 그곳이 아래에 설명하는 킷테 입니다.

그나마 도쿄역 보다는 덜 붐비고 공간인 킷테에 한 번 들러보시기를 권합니다.

 

 

 

킷테 마루노우치
KITTE丸の内

 

 

 

구글맵에 표시되는 주소 : 2 Chome-7-2 Marunouchi, Chiyoda City, Tokyo 입니다.

고급 쇼핑 복합시설 입니다.

 

킷테

JR 도쿄역 마루노우치 남쪽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앞에 일본우편 주식회사의 상업시설 KITTE 빌딩이 있습니다.

 

  • 구글지도로 위치를 확인해 봅시다
    아래링크 구글 지도를 열어보세요

 

킷테 마루노우치
KITTE丸の内
2 Chome-7-2 Marunouchi, Chiyoda City, Tokyo 

 

 

이 건물은 이색적인 전시물이 있는 박물관이 있고, 관광 정보 센터, 도쿄 중앙 우체국 등이 입주해 있으며, 옥상 정원에서는 도쿄역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특히 옥상 정원 ‘KITTE 가든’에서는 도쿄역 마루노우치 역건물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쿄역 주변의 고층건물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쿄역을 돌아보시고 오신 분 이라던가 먼 여정으로 도쿄역에 바로 도착하신 분 모두 만족하실 만한 카페와 식당들이 각 층 마다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새하얀 외관에서부터 조명으로 장식된 삼각형 아트리움에 이르기까지, 2020 도쿄 올림픽 경기장의 건축가인 구마 겐고가 디자인한 KITTE의 복합 시설은 세련된 구조가 눈길을 끕니다.

일본어로 킷테는 KITTE는 ‘킷테(우표)’와 ‘키테(오세요)’의 의미를 함께 담고 있습니다.

‘일본다움과 새로움’을 컨셉으로 삼고 있는 이 시설에는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까지 7개 층이 있습니다.

4층에는 구 도쿄 중앙우체국 국장실이 일부 재현되어 있어 창건 당시의 국장실 분위기를 볼 수 있습니다.

6층에 있는 옥상 정원 ‘KITTE 가든’은 도쿄역을 내려다볼 수 있기 때문에 절호의 사진 촬영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킷테에서
좋았던 카페

 

1층에 사자커피를 추천합니다.

  • 구글지도로 위치를 확인해 봅시다
    아래링크 구글 지도를 열어보세요

사자커피 KITTE 마루노우치
サザコーヒー KITTE丸の内店
saza coffee ,Tokyo, Chiyoda City, Marunouchi, 2 Chome−7−2 ,JPタワーKITTE

 

 

 

파나마 게이샤와 사랑에 빠지고 커피에 삶을 바치다 _ 이 가게 사장의 말 처럼 게이샤 커피가 유명합니다.

조금은 지쳐있는 다리를 쉬시기에 좋은 장소 입니다.

커알못인 제 입맛에도 뭔가 다른 느낌이 있었습니다.

커피를 잘 아시는 분이시라면 더 좋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꽤 높은 평가의 자가로스팅 커피 전문점 입니다.

커피이외에도 케이크 와 디저트, 샌드위치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킷테에서 한 끼
해결할 만 한 식당

 

 

 

5층 식당가의 라멘집 하나를 알려드립니다.

鯛塩そば灯花  타이시오소바토카 , 가게 간판에 한자로 灯花 가 씌어져 있고 점포 앞에 라멘을 진열해 두었습니다.

 

  • 구글지도로 위치를 확인해 봅시다
    아래링크 구글 지도를 열어보세요

鯛塩そば 灯花 KITTE丸の内店
Tokyo, Chiyoda City, Marunouchi, 2 Chome−7−2 5F JPタワーKITTE丸の内

 

 

이 곳은 흔치않은 도미육수를 베이스로 한 라멘 입니다.

일본에서 라멘이 호불호가 갈리시는 분들도 제법 계신데 이곳의 라멘은 깔끔 그 자체 입니다.

신주쿠에 본점이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관광객이 잘 가지않는 아케보노바시 역 근처에 있습니다.

여기 킷테에서가 아니면 맛 보러 가기 힘든 가게입니다.

현지인들에게 유명한 라멘 집 입니다.

 

아래링크로 더 유용한 정보도 챙겨보세요

도쿄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야경 스팟도
정리해 두었습니다 <—클릭

 

 

6층전망대로갑시다

 

 

 

식사를 마치시거나 커피를 한 잔 하시고 휴식을 하셨다면 6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무료 전망대가 있습니다.

이곳이 바로 6층에 있는 옥상 정원 ‘KITTE 가든’ 입니다.

도쿄역을 내려다볼 수 있기 때문에 절호의 사진 촬영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도쿄역을 볼 수 있는 전망대는 이 쪽 마루노우치 방향에서는 신마루노우치 빌딩 츠타야 서점도 유명합니다.

신마루노우치 빌딩의 츠타야 서점은 스타벅스와 콜라보한 매장으로 그 크기도 엄청납니다.

도쿄역을 다른 각도에서 보고 싶으신 분은 도쿄역 마루노우치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횡단보도를 건너서 신마루노우치 빌딩에 있는 츠타야 & 스타벅스로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거기는 스타벅스 인지라 커피를 사드셔야….

이곳은 어쨋든 무료 전망대 입니다. ^^

킷테

 

 

킷테에서 둘러볼 만한
장소 한군데만 더

 

 

 

4층의 snow peak LAND STATION TOKYO 입니다.

스노우픽의 컨셉매장으로 각종 장비와 용품들이 판매되고 있고 카페도 같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캠핑체어에 앉아서 커피를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4층으로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킷테

스노우픽에서 제시하는 개념중의 하나가 도시에서 자연으로 인생을 연결하는 놀이 여행의 출발 지점 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오토 캠프 제품을 중심으로 하이 엔드 아웃 도어 제품의 판매하고 있고 「HOME⇄CAMP」를 컨셉으로, 평상시 사용해도 자연 속에서도 쾌적한 착용감과 디자인성을 갖춘 의류도 디스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마무리

 

도쿄역을 돌아보시고 킷테 까지 오셨다면 이미 하루가 저물어 갈 수도 있을 정도로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지역 입니다.

도쿄역 전체 휘리릭 돌아보기 <- 링크

다른 계획으로 지금부터 도쿄역을 돌아보실 계획이시면 위의 링크를 읽어보시면 됩니다.

설명의 역순 방향으로 킷테에서 나가셔서 마루노우치 북쪽 출구로 진입-> 마루노우치 야에스 연결통로 통과 -> 캐릭터 스트리트 -> 야에스 출구부근… 순서로 돌아보시기에도 좋습니다.

아니면 킷테 옆 건물 국제포럼을 지나 유라쿠초역에서 신바시를 통해 유리카모메로 오다이바 까지 넘어가는 경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다이바의 야경과 레인보우 브릿지도 인상적인 경험이 될 것 입니다.

 

 

 

 

5 thoughts on “킷테 kitte 마루노우치 도쿄역 무료전망대 _ 현지인 맛집 ( 도미 라면 )”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