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타워 디자인센터 _ 신미술관 _ 디자인사이트 _ 미드타운 _ 롯본기 _ 아카바네 ! 도쿄타워 추천코스

그야 말로 도쿄의 상징인 도쿄타워

도쿄타워는 도쿄 부자중의 찐 부자들이 거주하는 동네의 한가운데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타워의 야경도 즐기고 사진도 찍고 주변에 놀거리들을 즐길 수 있는 코스를 어떻게 잡아야 할까요?

도쿄메트로 치요다선 노기자카역에서 출발해서 도쿄타워 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산책코스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아래링크로 더 유용한 정보도 챙겨보세요

지유가오카 맛있는 빵집과
같이즐길수 있는 코스를
알차게 정리해 두었습니다~~
<—클릭

 

도쿄타워 산책의
출발지 국립신미술관

 

 

국립 신미술관은 노기자카역에 바로 붙어있는 건물입니다.

 

  • 구글지도로 위치를 확인해 봅시다
    아래링크 구글 지도를 열어보세요

국립신미술관 Minato City, Roppongi, 7 Chome−22−2 国立新美術館

 

이 곳 국립신미술관은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 너의이름은 ‘ 에서 남자주인공이 데이트 하는 장면이 여기가 배경이 되면서 더 유명해 졌습니다.

도쿄타워

 

국립신미술관 홈페이지

 

 

건물자체가 아주 아름다운 편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즐기러 오는 곳 입니다.

한번 둘러보기에 좋은 장소 입니다.

대부분 전시는 무료이지만 유료전시도 따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무료 전시도 알찬 전시가 많으니 충분히 즐기시기 바랍니다.

 

 

아래링크로 더 유용한 정보도 챙겨보세요

도쿄타워 주변의
사진명소 몇 군데도
정리해 두었습니다. <–클릭

 

 

21_21 디자인 사이트와
미드타운

 

다음은 바로 길 건너편 즈음인 디자인 사이트

 

 

  • 구글지도로 위치를 확인해 봅시다
    아래링크 구글 지도를 열어보세요

Tokyo, Minato City, Akasaka, 9 Chome−7−6 東京ミッドタウン ミッドタウン・ガーデン 입니다.

 

 

디자인 사이트는 이세이미야케 재단에서 안도타다오에게 의뢰해서 만든 곳 입니다.

예술과 세련됨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해도 되겠습니다.

 

도쿄타워

미드타운은 오오에도선 이나 히비야선을 타면 바로 올라올 수 있는데
특히 플랫폼에서 미드타운쪽 방향을 확인하고 올라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걷는 거리가 조금 늘어나기 때문에 미드타운이 목적지이신 분들은 한번쯤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냥 올라오셔서 주변을 돌아보셔도 되긴 하지만…..  ^^ 특히 오오에이도선 올라가도 올라가도 올라가도 올라가도 …언제 나오나 하는 느낌이 듭니다.

지하 7층 미드타운에 지하철 역이 있어서 입니다.

미드타운은 4개동의 건물이 이벤트 공간이자 입구인 캐노피 스퀘어와 플라자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관광객은 갤러리아, 미드타운 웨스트, 미드타운가든을 중심으로 둘러보시면 됩니다.

가든의 일루미네이션은 저녁시간에는 정말 매혹적입니다.

그리고 미드타운의 중심인 갤러리아는 지하1층에 슈퍼와 빵집 디저트 집들이 수준 이상의 평판이 있으니 들러 보시기를 권합니다.

 

 

 

롯폰기 힐스로

 

 

 

롯폰기 힐스는 54층의 모리타워와 그 주변을 총칭하는 명칭 입니다.

 

  • 구글지도로 위치를 확인해 봅시다
    아래링크 구글 지도를 열어보세요

롯폰기 힐스
六本木ヒルズ
6 Chome-10-1 Roppongi, Minato City, Tokyo

 

롯폰기 힐스의 사진 스팟이자 상징인 거미 마망은 아랫쪽에서 올려다 보면 거미의 배쪽에 대리석 알들이 들어있는데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모티브로한 예술작품 입니다.

도쿄타워

모리타워는 타워층 꼭대기가 4개의 구역으로 나뉘어 집니다.

전망대/데크/모리미술관/아트센터 갤러리 이렇게 네군데 입니다.

전망대 티켓과 모리미술관은 세트권으로 판매를 많이하고 또 세트권으로 구입도 많이 하니 이 점을 알고계시면 됩니다.

그런데 갤러리는 세트에 묶여 있지 않으니 갤러리 전시가 보고 싶으시면 따로 구매를 하셔야 하는 상황이니 그 점도 챙겨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망대도 데크층은 따로 판매를 하고 있으나 굳이 데크층은 추가 요금을 지불해서 들어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데크층은 이번에 새로 생긴 시부야 스카이가 있으니 여유가 되시면 ‘ 시부야 스카이 ‘ 로 가서 관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사히 테레비 &
케야키자카

 

타워가 제일 가깝다는 타워뷰 맛집 모리타워 전망대에서 내려와서

 

  • 구글지도로 위치를 확인해 봅시다
    아래링크 구글 지도를 열어보세요

테레비 아사히 ( TV 아사히  )  6 Chome-9-1 Roppongi, Minato City, Tokyo

 

 

쪽으로 걸어가면  짱구 도라에몽같은 전시물들이 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과 사진 찍기 좋은 공간이니 로비에 가셔서 사진도 많이 찍고 공식 굿즈샵에 들러 다양한 굿즈도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쿄타워

아사히 테레비 바로 옆길이 ‘케야키자카’ 라는 길인데 이곳이 정말로 유명한 일루미네이션 스팟 입니다.

오후에 이곳에 오시면 아름다운 일루미네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타워는 그림과 같이 서있다는 말이 잘 어울리는 곳 입니다.

도쿄타워

케야키자카 길을 중심으로 정확하게 정면에 도쿄타워가 위치하는 바람에 횡단보도 가운데에서 사진을 찍으려는 분 들이 많습니다.

신호가 바뀌기를 기다렸다가 포즈를 취하고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으니 시간이 잘 맞으시면 이곳에서 멋진 사진 한장 남겨보는 것도 추억이 될 듯 합니다.

 

 

 

AKABANE BRIDGE
아카바네 다리

 

 

 

  • 구글지도로 위치를 확인해 봅시다
    아래링크 구글 지도를 열어보세요

아카바네 브릿지 3-3, Minato City, Tokyo 로 갑니다.

 

 

엥 ??? 타워로 가는거 아냐?? 네 도쿄타워는 맞는데 타워가 잘 보이는 사진 포인트로 갑니다.

제일 유명한 타워 사진 포인트가 아카바네 브릿지 ( 아카바네 다리 ) 입니다.

타워에 올라가거나 주변을 보실 분들은 타워를 목적지로 천천히 걸어가셔도 되지만 멀리서 사진을 찍으실 분들은 아카바네 브릿지로 가시면 됩니다.

아카바네 브릿지로 가는 길에서 지나치는 아자부주반 지역은 주변 지역일대가 대사관이 40개정도 있는 지역입니다.

그래서 외국음식 파는 가게들도 많고 2차대전 직후 미군이 들어와서 살던 지역이어서 독특한 분위기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이미 디자인 사이트에서 여기 까지 지그재그로 많이 걸으셨던 분들은 케야키자카에서 도쿄타워도 찍었으니 아자부주반의 세련된 가게에서 저녁을 드시는 것도 괜찮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마무리

 

 

많은 분들이 타워를 지나치면서 보시고 돌아가시지만 디자인센터에서 아카바네브릿지 까지 코스를 잡아 돌아보시는 분은 많지 않습니다.

여행이라는 것이 평소에는 일어나지 않는 일을 겪어가면서 경험을 쌓아가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랫만에 나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경험을 쌓고 누구나 갈 수 있지만 그 장소에서 느끼는 것은 사람마다 다른것을 찾아가는 것이 이 코스의 매력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도쿄 여행오셔서 많이 경험하시고 좋은 것 많이 보는 여행이 되시길 바라면서 추천 드렸습니다. 좋은 여행 하세요~~ ^^

아래링크로 더 유용한 정보도 챙겨보세요

로컬 감성에 취하는 산책코스
다이칸야마 나카메구로 에비스
이런 여행이
더 매력적이죠??
<—-알차게 정리해 두었습니다

도쿄타워

 

 

4 thoughts on “도쿄타워 디자인센터 _ 신미술관 _ 디자인사이트 _ 미드타운 _ 롯본기 _ 아카바네 ! 도쿄타워 추천코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