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파치카 프레드릭 카셀 밀푀유 바니유 바움쿠헨 도쿄 바나나 _ 여행에서 지칠때

여행 중 바쁜일정이지만 데파치카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이템 맛보기를 해 봅시다

최근 일본여행이 늘어나면서 도쿄를 2박3일 또는 3박4일 일정으로 다녀오시는 분 들이 많습니다.

시간은 촉박하고 하고싶은 건 많으셔서 난감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데파치카를 이용해 보세요.

데파치카는 영어의 department store ( 백화점 ) 디파트먼트스토어와 지하 ( 地下 )의 일본어 발음인 ‘치카’ 가 합쳐진 일본어 입니다.

우리나라 백화점에도 있는 백화점 지하의 식품코너 입니다.

데파치카는 고급버젼의 과자, 케이크, 빵, 과일 등이 진열되어 있고, 일반적인 식료품점과 분위기가 조금 다른 곳 입니다 .

데파치카 에서는 일본산 및 수입 고급 식료품은 물론 신선한 식재료부터 바로 먹을 수 있는것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백화점 지하보다 로컬의 가게들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정리해둔 링크 입니다<–클릭

 

긴자 미츠코시백화점
( 三越百貨店 )

 

Frédéric Cassel
フレデリック・カッセル 銀座三越店
4 Chome-6-16 Ginza, Chuo City, Tokyo 미츠코시 백화점 지하2층

프레드릭 카셀은 99년 07년 프랑스에서 최우수 파티시에를 수상한 세계최고의 장인이자 파티시에 입니다.

그리고 2010년에는 베스트 밀푀유상을 수상 했습니다.

프랑스에서도 카셀의 매장은 퐁텐블로에만 2군데 있고 파리에는 없습니다.

전세계에 5곳의 매장만 있는데 아시아 유일 도쿄의 미츠코시 백화점 지하에만 입점해 있습니다.

일본어로 매장이름이 후레테리쿠 캇세루 (フレデリック · カッセル) 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매장을 방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체적으로 가격이 좀 높습니다.

그런데 요즘 우리나라 디저트와 빵 가격이 워낙에 높다보니 큰 거리감이 없습니다.

대표 상품은 밀푀유바니유 입니다.

무려 세계 1등 미츠코시 긴자는 밀푀유를 사려고 온 사람들로 아침부터 오픈런을 합니다.

도쿄여행을 가셨을때 숙소를 긴자 가까운 곳으로 하신 분들은 오픈 시간에 맞춰 가셔서 밀푀유바니 한 번 맛보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실것 같습니다.

 

신주쿠 이세탄백화점
( 伊勢丹百貨店 )

 

신주쿠에 숙소를 정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신주쿠에도 긴자 못지않은 백화점들이 많습니다.

그 중 이세탄백화점 데파치카중 한 가게를 소개합니다.

 

Hollandische Kakao-Stube ホレンディッシェ・カカオシュトゥーベ 伊勢丹新宿本店
3 Chome-14-1 Shinjuku, Shinjuku City, Tokyo
지하1층 이세탄 신주쿠점

 

Hollandische Kakao-Stube의 바움쿠헨

지하 1층의 홀란디쉐 카카오스튜베 입니다.
이세탄 데파치카 랭킹에 꼭 오르는 가게 입니다.

바움쿠헨 ( 독일어: Baumkuchen ) 은 독일을 기원으로  케이크의 일종입니다.

나이테 케이크로도 불립니다.
바움쿠헨은 많은 유럽 국가들의 전통 과자이며 특히 일본에서 디저트로써 그 인기가 높습니다.

바움쿠헨을 자른 단면은 둥근 빵이 겹겹이 쌓여 있는 모양을 하고 있는데 이것은 장수, 번영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결혼식이나 축하할 일이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선물로 선택하는 제품 입니다.

그리고 이세탄 신주쿠 지하 1층에는 톱스의 초콜릿 케이크 외에도 신선한 식료품, 고급 수입 식품, 간식, 주류 등을 판매합니다.

소중한 선물이나 고생한 나를 위한 여행중의 간식으로 선택하기에 좋은 장소 입니다.

 

다이마루 도쿄

 

다이마루의 데파치카는 도쿄역 옆에 위치하고 있어 신칸센을 이용하거나 한국으로 돌아오기 위한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 넥스 N’ex ) 타기 전에 들르기 좋습니다.

도쿄역이 복잡해서 어려우신 분들
이해하기 쉬운 도쿄역 지하의
동선을 알기쉽게 설명해둔 링크
입니다 -클릭해보세요

특히 다이마루 데파치카에서 추천드리는 제품은 도쿄바나나 입니다.

엥? 도쿄바나나? 흔한 제품 그거?

맞습니다. 그런데 여기의 도쿄바나나는 조금 특이합니다.

도쿄바나나의 바나나푸딩맛 입니다.
여러 가지 맛의 도쿄바나나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공항과 백화점에서만 판매하는 바나나푸딩맛 입니다.

공항에도 있다고 생각하고 넥스를 타기 전 그냥 지나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보셨을때 구입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는 도쿄바나나가 품절이 잘 됩니다.

특히 바나나푸딩맛 도쿄바나나는 품절이 잘 되는 제품중의 하나 입니다.

귀찮으시더라도 도쿄바나나를 구입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여기에서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

한가지더 공항에서 구입하시면 계산하는 줄이 너무 길어서 피곤한 경우가 있을 수 도 있으니 그 점도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도쿄바나나(東京ばな奈)
TOKYO BANANA 1F STUDIO
東京ばな奈スタジオ 1F-STUDIO 大丸東京店 1 Chome-8-1 Marunouchi, Chiyoda City, Tokyo

그외에도 이곳 다이마루에는 마후카린토(麻府かりんと)의 고가시쿠로미츠가린토망 ( 만쥬 입니다. ) 과 마미즈 앙 스릴( マーミズ アン スリール )의 애플파이가 구입해볼 만한 유명한 제품들입니다.

 

현지인 들에게 데파치카는

 

소중한 사람에게 정성스런 선물을 준비 할 때 들르는 곳 이라는 개념도 있습니다.

그런 제품을 마케팅 하기 때문에 정성스런 포장 등에 신경을 씁니다.

그리고 보내는 사람의 마음을 담으려는 디테일이 군데군데에 녹아있습니다.

그러기에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인 상품들입니다.

여행을 하다보면 지치기도 하고 잔뜩 기대하고 찾아간 곳에서 실망을 하기도 합니다.

그럴때는 여정의 피곤함을 다독이기 위해 데파치카를 찾는것은 어떨까 합니다.

백화점 지하매장이라는 곳이 아주 최고의 만족은 아니지만 무조건 평균이상은 하는 그런 제품들이 모여있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가게들 입니다.

시간내서 힘들여 찾아가지 않아도 되는 낮선 나라의 좋은 가게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그런 곳 입니다.

데파치카

 

마무리

 

위에서 소개한 가게들은 각 지역의 대표적인 데파치카들을 말씀드렸습니다.

긴자,신주쿠,도쿄역 입니다.

그런데 긴자,신주쿠,도쿄역 말고도 도쿄에는 수많은 스팟들이 있습니다.

그 곳 모두의 백화점과 쇼핑몰 지하의 데파치카들은 대표상품과 대표 아이템이 있습니다.

그 곳 모두 추천 합니다.

그 스팟마다 대표가게 , 대표상품이 아니더라도 나의 기호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분명히 있을 것 입니다.

여행은 굉장히 힘든 일 입니다.

여행이란 나 스스로가 나의 의지로 나를 낮선 상황에 놓아두고 그 상황을 극복해 과정을 즐기는 유희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다 보면 쉽게 지치고 실망하고 극복하기를 반복합니다.

그럴때 필요한 것이 평균 이상의 음식이나 아이템이 아닐까 합니다.

여행에 지칠때 제일 가까운 데파치카를 찾아보세요.

그곳에는 달콤하고 따뜻한 그 무언가의 이상이 있습니다.

데파치카

4 thoughts on “데파치카 프레드릭 카셀 밀푀유 바니유 바움쿠헨 도쿄 바나나 _ 여행에서 지칠때”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