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칸야마 나카메구로 에비스 _ 현지인 처럼 걷기 [ 티사이트 , 가든 플레이스 까지 ]

도쿄를 관광하시는 분들 중에서 에비스 또는 나카메구로 지역의 여행 계획을 잡으시는 분이 많습니다.

에비스에는 “에비스 맥주 기념관”이 있기도 하지만, 제법 번화한 지역이기도 해서 밤 늦게 까지 영업하는 가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단지 에비스 만을 목적으로 방문하시기에는 조금은 서운한 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 코스를 정해서 알려 드릴까 합니다.

나카메구로 -> 다이칸야마 -> 에비스 순서의 산책 공간으로 즐겨 보세요

현지인의 정서를 느끼면서 산책하다 보면 내 감성에 잘 맞는 공간도 발견할 수 있을지 모릅니다.

이 세군데의 지역은 전철역을 이어서 보면 삼각형의 세 끝 지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산책으로 동선을 짜기에도 좋은 지역 입니다.

 

나카메구로 역
정면 출구를 통해서
나갑니다.

 

나카메구로 역에서 내려 정면출구를 나온 후 구글맵으로 목적지를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スターバックスコーヒー
STARBUCKS RESERVE(R) ROASTERY TOKYO  ‘ 로 입력 합니다.

주소 :  2 Chome-19-23 Aobadai, Meguro City, Tokyo

꽤 잘 꾸며진 스타벅스가 이 곳 메구로 지역에 있습니다.

구마 겐고 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 건축가의 작품인 이 건물은 테라스 좌석이 있어서 분위기가 좋습니다.

직접 로스터를 하는 로스터리 매장은 전세계에 몇 군데 없어서 더 유명해 진 것 같습니다.

거대한 콩 볶는 기계인 배전기가 눈길을 확 사로 잡는 것도 이색적 입니다.

아침 7시부터 영업을 시작하는 가게이니 어느 시간에 방문해도 좋을 듯 합니다.

스타벅스에서 커피나 티를 한잔 하신후 눈 앞에 보이는 강 ( 메구로 강 ) 을 따라서 다시 나카메구로역 방향으로 산책을 합니다.

만약에 문구류를 좋아 한다면 나카메구로역 인근에 있는

 

트래블러스 팩토리 ‘ 를 들려보시면 됩니다.

주소 : 3 Chome-13-10 Kamimeguro, Meguro City, Tokyo

도쿄역에도 똑같은 가게가 있으니 도쿄역 관광예정이신 분들은 다음에 들리셔도 되고 그렇지 않으면 지나가시는 길에 들려보셔도 좋을 매장입니다.

문구류에 딱히 매력을 못 느끼시면 이쯤에서 다시 다이칸야마 방향으로 설정 합니다.

 

 

다이칸야마 티사이트

 

야마는 산 ( 山 ) 한자의 일본 발음 입니다.

그래서 이 지역은 오르락 내리락 고저가 있는 동네입니다.

약간의 체력이 필요한 동네이기도 합니다.

이 지역은 크게 두 지역으로 묶을 수 있는데 다이칸야마 티사이트 지역과 로그로그 다이칸야마 지역입니다.

우선 목적지를 다이칸야마 티사이트 로 설정합시다.

주소 : 16-15 Sarugakucho, Shibuya City, Tokyo

이곳에는 츠타야가 있습니다.

 

일본에 관광오시는 분들이 많이 들러보시는 서점 입니다.

일본어를 몰라서 서점을 코스에서 빼시는 경우도 있는데 츠타야는 일본어를 몰라도 가볼만한 곳 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츠타야는 기존 서점의 컨셉을 달리 한 관점에서 구경거리가 있고 특히 사람구경이 재미있습니다.

그 지역에서 생활하는 사람들 그 동네의 향기 같은 것이 츠타야에서 느껴집니다.

 

그리고 입장료 백엔을 내고

아사쿠라家 저택
29-20 Sarugakucho, Shibuya City, Tokyo 

내부를 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입장료 백엔 주고 들어가 볼 만하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대지주의 옛날 주택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골목에는 꼬불꼬불 강아지와 산책하는 현지인들이 걸어다니는 모습이 정겹습니다.

의도된 관광지가 아니라 생활의 냄새가 물씬 나는 지역의 감성을 느껴 봅시다.

곳곳에 숨어있는 요즘 핫한 메종키츠네와 아페쎄 a.p.c 매장도 구경해 보시고요.

 

에도시대 부촌 영주들의 별장의 땅 입니다.
시부야가 보이는 고지대에 자리잡은 부촌의 큰 집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대사관이나 외국인이 주요 거주지역인 대지주의 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이칸야마는 그 자체로 재미있는 볼 거리라고 생각합니다.

지역에서 들릴만한 식당 두군데는

아이비 플레이스(티사이트 쪽)
16-15 Sarugakucho, Shibuya City, Tokyo

가든하우스 크래프트 (로그로그쪽)
Tokyo, Shibuya City, Daikanyamacho, 13−1 LOG ROAD DAIKANYAMA5号棟 입니다.

로그로그쪽도 간략히 소개 했지만 체력이 허락한다면 로그로그쪽도 돌아보시면 좋습니다.

로그로그쪽은 위의 식당 주변을 목적지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과감히 에비스 지역으로 목적지를 바꿔 봅시다.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다이칸야마 티사이트에서 까지 거리는 1.5 km 정도 됩니다.

산책하기 아주좋고 분위기 좋은 거리이지만 이 때 일본의 택시를 한번 경험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두분이나 세분이시라면 나누어서 내셔도 부담이 없을 것 같고 이 정도 거리면 1000엔 이하로 해결될 수 있으니 택시로 부촌을 스윽 달리는 기분도 느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추천은 걸어서 이동하는 것이지만요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4 Chome-20 Ebisu, Shibuya City, Tokyo

이곳은 삿포로 에비스 공장이 있던 자리 입니다.

그 자리에 타워 백화점 미술관등등 다양한 시설을 만들어 넣었습니다.

만약 점심즈음에 나카메구로에서 산책을 시작했다면 아마도 여기에 도착은 오후 늦은 시간쯤이 될 거라고 예상합니다.

시간이 잘 맞아진다면 가든 플레이스 전체에 라이트 업을 볼 수 있으십니다.

중앙광장의 일루미네이션은 롯본기 미드타운과 함께 도쿄의 많은 사람들이 시즌마다 찾아오는 성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에비스 맥주의 기념관에는 가이드 투어도 있어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있고 테이스팅 살롱에서는 갓 생산된 신선한 맥주를 맛 볼 수 있는 코너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든 플레이스내에 있는 가든 플레이스 타워에는 전망좋은 식당들이 많아서 분위기 있는 저녁식사를 하시기에도 좋습니다.

 

이제 에비스 역으로

 

식사를 에비스역 근처에서 하시거나 좀 더 늦은 시간을 즐기기 위해서는 에비스역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에비스가든 플레이스 정문 횡단보도를 건너시면 스카이워크가 에비스역까지 연결되어 있습니다.

스카이워크를 이용해 편안하게 이동하시면 됩니다.

스카이워크 끝에는 아트레 라는 큰 쇼핑몰이 바로 연결됩니다.

식음료 매장도 많고 여러가지 좋은 매장들이 입점해 있으니 한 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마무리

 

걷는 거리가 좀 있는 코스 이지만 걷기에 좋은 지역이라 반나절 정도 휴식과 산책을 병행하기에 적당한 코스라고 생각 됩니다.

에비스, 다이칸야마, 나카메구로 지역에 관광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렇게 세군데를 묶어서 아이디어를 발휘해 보시라고 설명드려 보았습니다.

모쪼록 여행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나카메구로

지유가오카 살고싶은 동네
언제나 부러운 동네
이지역 산책길도 잘 정리해 두었습니다
 
<—-클릭해서 체크해 보시고 여행계획에 반영해 보세요

 

 

 

 

 

 

2 thoughts on “다이칸야마 나카메구로 에비스 _ 현지인 처럼 걷기 [ 티사이트 , 가든 플레이스 까지 ]”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